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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주요공고
      공고 [입찰공고] 우리금융에프앤아이 SPC 통합 패키지보험 계약 용역 공고
      • 2025.11.27
      • 조회 : 45

      본 제안요청에 참여하는 업체는 아래의 내용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

         본 제안요청과 관련하여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
         - 우리금융에프앤아이 자산관리부 대리 최서정 (02-739-5903, sjchoi@woorifni.co.kr)

         본 제안요청 관련 변동사항 발생 시 별도 E-mail을 통한 공지 예정

       


      1. 사업 개요

       . 사 업 명 우리금융에프앤아이 SPC 통합 패키지보험 계약 용역

       . 사업기간 : 1

       . 용역의 목적 : 우리금융에프앤아이가 보유한 SPC의 담보자산에 대한 재산종합보험의 계약 적격업체를 선정하기 위함.

       

      2. 참여 자격

        가. 보험업법에 의하여 허가를 받은 손해 보험사

        나. 부가가치세법8조에 따라 그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경우

       

      3. 향후 일정(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
       . 제안서 접수 마감 2025.12.12.() 18:00 까지

            제출서류

               - 제안요청서 참조

            제출방법

               - 전자우편 제출 (우리금융에프앤아이 경영지원부 이정원 대리, yongyong@woorifni.co.kr)

       

       개찰 및 제안서 평가

            개찰일시 및 장소: 2025.12.15.() 15:00 이후, 우리금융에프앤아이 9층 회의실

            개찰 당일 당사 담당자 입회하에 평가절차 진행

       

       선정 및 통보

            선정일시: 2025.12.19.() 10:00 이후

            최저요율 제시업체 선정을 원칙으로 최종 결정 후 개별 통보

            참가업체는 낙찰업체 선정 등 결정에 일체의 이의를 제시할 수 없음.

       

      4.    

       . 제안서 관련 문의

            - 자산관리부 대리 최서정(02-739-5903, e-mail: sjchoi@woorifni.co.kr) 

       . 본 건 계약 관련 사항은 당사 표준계약서 사용 및 계약사무지침에 따릅니다.

       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
       .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로 업체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.

       . 제안서 기재내용의 상이로 인한 불이익은 제안자가 감수합니다.

       . 응찰자는 선정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며, 당사는 본 용역업체 선정과 관련하여 발생할 수도

      있는 일체의 문제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.

       

       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* 세부사항 첨부문서 참조